카테고리 없음

폭우 내리는 도로서 온라인 수업 듣는 딸 위해 우산을 들고 있는 인도인 아버지

룽타 2021. 6. 20. 18:34
반응형

우기가 시작된 인도에서, 비가 내리는 도로에 우산을 들고 있는 한 남성과 휴대폰을 보고 있는 여학생의 사진 한 장이 인도 소셜미디어를 달궜습니다.

인도 뉴스 매체 인디아 투데이가 19일 보도한 이 사진 속 주인공들은 아버지와 딸입니다.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인도서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딸이 온라인 수업을 듣는 동안 우산을 들고 있는 아버지(사진/인디아 투데이)

인도 남부 까르나타카주 발라카 마을에 사는 딸은 코로나로 대면 수업을 못해 온라인 수업을 해야 하는데 집에선 인터넷 연결이 어렵자 접속이 잘되는 곳을 찾아 나섰고 비가 계속 내리자 딸의 온라인 수업이 끝날 때까지 우산을 들고 있는 아버지 모습이 SNS를 통해 알려 졌습니다.

이 지역 학생들 약 3~40명은 인터넷 접속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려 집 밖으로 나가 인터넷 연결이 잘되는 곳을 찾아 몇시간씩 온라인 수업을 한다고 인디아 투데이는 전했습니다.

아주 오지인 경우를 제외하면 모바일로 인터넷 접속이 어렵지 않은 우리나라에서는 인도 부녀의 모습이 낯설 수도 있겠습니다. 공부하려는 딸의 열정과 그런 자녀를 위해 폭우속에서도 우산을 들고 딸을 보호하는 아버지 모두 감동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