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문화권 뉴스/부탄 왕국

부탄 왕국, 가상 마라톤 대회 개최

룽타 2021. 4. 14. 07:10

부탄 올림픽 위원회가 주관하는 '부탄 국제 마라톤'(BIM)대회가 버츄얼로 치릅니다.

오는 4월 17일에 열리는 가상 마라톤 대회는 문화를 알리고 다른 국가의 참가자들 간의 관계를 친선을 도모하기 위한 대회로 8회째를 맞이한 올해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버츄얼 대회로 개최된다고 관영 뉴스 꾼셀이 3일 보도했습니다.

지난 해 3월 열린 부탄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사진/올림픽 위원회)


참가자는 이름,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로 BIM의 구글 페이지에 등록해야합니다. 등록이 진행 중입니다.

부탄 올림픽 위원회 체링 잼은 "2일 현재 22개국 86명의 외국인을 포함해 266명의 주자가 BIM에 등록했다."며 “등록은 이벤트 당일까지 계속된다. 약 300명의 주자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전 세계 참가자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트라바(STRAVA) 앱을 다운로드하고 BAAF (Bhutan Amateur Athletic Federation) 러닝 클럽에 가입 후 레이스에 참가합니다.

완주 후 기념 촬영하는 참가자(사진/올림픽 위원회)


가상 마라톤에는 21km, 10km, 5km의 세 코스가 있습니다.

4월 17일 대회 당일 STRAVA앱을 열고 장소에 관계없이 21km, 10km, 5km 코스에 참가 할 수 있고 경기 완료 후 참가자는 실행을 BIM 2021로 저장해야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경주를 완주 한 사람에게는 전자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우승자는 발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가상이며 참가자들은 오르막길, 내리막 길 또는 평야 지역에서 달릴 수 있어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해 3월 7일 푸나카 (Punakha)에서 열린 BIM 대회에 해외 참가자 68명을 포함해 352명이 참가했습니다.

부탄 국제 마라톤 대회 완주 메달(사진/올림픽 위원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