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카메라 성능이 날로 좋아지면서 일상에서 또는 여행에서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 요즈음, 흔들림없이 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짐벌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짐벌 업계의 선두 주자로 알려진 페이유 코리아가 오는 지난 달 기존 짐벌보다 저렴하고 가벼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페이유코리아(www.feiyu-tech.co.kr) 측에 따르면, 한 손으로 가볍게 줌인과 줌아웃을 할 수 있는 기능과 피사체를 인식해 자동으로 따라가며 촬영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3축 짐벌-페이유 빔블 C'가 19만원에 출시되었습니다.


페이유 짐벌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움직여 동영상 촬영시 마치 영화처럼 높은 질의 영상을 찍을 수 있어 입소문이 자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 출시된 상품들이 고가여서 구입에 부담을 느꼈다면 보다 저렴하지만 기능면에서 떨어지지 않는 이번 신제품에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여행다니면서 달리는 자동차, 기차 등에서 풍경을 영화처럼 찍을 수도 있고 아이를 키우는 부모, 집안의 경사, 축제, 스포츠 마니아 등 다양한 일상을 담을 수 있는 페이유의  '스마트폰용 3축 짐벌-페이유 빔블 C'에 기대됩니다.~


[스마트폰짐벌 페이유 빔블 C vs 핸드폰 일반촬영 비교 영상 Feiyu] 






Posted by 룽타(風馬) www.lungta.kr